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6월 15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2 2012. 6. 16. 00:37


    오늘의 점심은 서양식으로 먹었다. 우왕 맛있겠다!





    오래간만에 먹어보는 피자에 내 마음 빼앗기고...
    Stove On이라는 가게에서 먹었는데 맛있더라. 주말에 슬금슬금 나가서 먹고올까.





    가게 앞에 주차되어있던 귀여운 자전거.
    색깔도 예쁘고 디자인도 독특하고 요놈요거 임마이거 맘에 드네. 애들껀가... 





    눈빛이 예사롭지 않은 막내 미래씨와 카페에서.png





    친구가 추천해준 책 '윤미네 집'.
    가족을 향한 작가의 뜨거운 사랑이 느껴졌던 책이었다.
    주말에 테라스 있는 카페에서 다시 한번 찬찬히 봐야지. 
    자세한 정보 보기 




    꾸역꾸역 일을 마치고 7시에 퇴근할까 하다가 아무도 없는 집에서 햇반 먹기 싫어서
    지하식당에서 저녁을 먹었다. 내가 좋아하는 고등어 구이가 나와서 두 접시 먹었다.
    고등어는 왜 이렇게 맛있을까. 주말에 고등어 사와서 고등어조림 한번 도전해볼까.


    뉴욕 만화도 끝나고 이제 주말은 쉴 수 있어서 짱좋네!
    이제 주말에 뭐하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