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월 24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6 2016. 3. 25. 00:32


    사라다빵과 함께하는 숨막히는 회의.




    화요미식회 전격결성.

    매번 밥 같이 먹을 사람 찾는 일도 참 힘들다 (;ㅅ;) 도시락을 싸서 다닐까 싶다.




    번개회식.

    왠지 술을 많이 마실 것만 같은 생각이 들었고...슬픈 예감은 틀린 적이 없고...




    사무실로 도망갔다가 걸려서 다시 합류...다시 또 엄청 마시게 되었다는 슬픈 이야기.




    결국 어제 숙취를 이기지 못하고 휴가를 내고 침대에서 골골하게 보냈다.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데 다들 술 잘 마시는줄 알고 있어서 난처했다.

    술 취해도 주사가 없어서 그런가. 가끔 난동도 부리고 해야겠네.




    오늘은 도쿄에서 라인 컨퍼런스가 있었다.

    많은 동료들이 고생했던 신규캐릭터 초코도 소개되었고!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초코 데뷔!




    초코의 데뷔를 축하하며 초코 고모들과 저녁을 먹었다.

    준비하느라 고생들 많이 했고, 초코가 인기짱짱걸이 될때까지 열심히 해보자~화이팅~ㅎㅎ





    브라운의 여동생 초코!

    큭큭 반갑다잉~앞으로 잘 좀 해보자 우리.

    브라운도 옷을 입힐 걸 그랬네 ㅠㅠ




    인스타로 소통하는 초코ㅎㅎ

    많은 관심과 사랑,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_ _)

    https://www.instagram.com/choco.linefriends/




    초코 화이팅!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