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월 20일 노동자의 일기
    모기의 일기/2010 2010. 8. 20. 23:56


    오늘은 급하게 들어온 일이 있어서 일러스트 활용해서 후다닥 해치웠는데
    다행히 반응이 좋았다. 뭐 크게 중요한 일도 아니라서 쉽게쉽게 넘어갔나보다.
    조만간에 그렸던 것도 올려야지. 맘에 좀 들던데!
    앞으로도 그림 그리는 업무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디자인도 하면 할수록 재미있지만 일러스트가 아무래도 나에게는 제일 재밌다.
    재미있는 그림 그리면서 월급도 받고 회사일에 기여도 하니 뿌듯하네.
     
    ____




    외국인등록증을 드디어 받았다. 3주나 걸렸네.
    나도 이제 진정한 외국인 노동자가 되었구나. (;ㅅ;)/
    저 증명사진 보니까 우울한 기억이 떠오르네.
    회사 입사한 날 오리엔테이션 끝나고 개인정보 등록하는게 있어서
    이것저것 입력하고 틀린거 없나 살펴보는데 성별이


    여자로 되어있었다!!!!!!!!!!
    흐아아아아아아아아아!!!!!!!!!!!!!!!!

    HR에 바로 메일 보내고....저 남자입니다.....답장와서 큰 실례를 했다 그러고.....
    어째서 내가 여자로 되어있었을까...미스테릭미스테릭 몰라몰라 아직 나는 몰라.
    그래도 회사에 머리 긴 남자들이 많아서 한국에 있을때 보단 덜 쑥스럽게 다닌다.

    헤헷!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