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월 11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8 2018. 8. 12. 00:12

    치즈정도는 한입에 호로로록.




    물은 콸콸 흘리면서 마시기.




    김은 양손으로 거칠게 뜯어먹기.




    수박빙수 브로맨스.




    회의실이 부족해서 영아랑 복도에서 긴급면담.




    민소매가 잘 어울리는 그림이.




    엄마그림 검수중.

    어디보자~내일까지 수정 해오시구요~




    의자 뒤집더니 다리 사이에 괜히 끼어보는 그림이 ㅎㅎ




    아기들은 엉뚱해서 더 귀엽다.




    맛있었던 새우고로케.




    맛있었던 우동.




    비쥬얼은 이루말할 수 없이 구리지만...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던 이디야 초코빙수 ㅎㅎ

    내일 또 먹고싶다.




    오늘도 역시나 더웠다.

    언제까지 이렇게 더울려나.




    외할머니 집으로 출발.




    그림이 동글동글.

    뻥튀기 동글동글.

    에어컨 동글동글.

    선풍기 동글동글.




    빈티지 일본벽시계.

    멋있다.




    물 뿌리는게 너무너무 신나는 그림이.




    이제 그만하자고 호스 빼앗았더니 울고불고 난리브루스.




    비비빅으로 달래보았다.




    잘땐 천사 그 자체...




    내일도 우리 화이팅 해보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