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091110_메디슨 스퀘어 파크, 월스트리트 & 오마이갓!!!
    모기의 일기/뉴욕일기 2009. 11. 11. 10:57
    오늘 점심은 Shake Shack Burger에서 먹기로 했다. 쉑쉑버거. 이름 좀 흥겨운데.
    쉐끼루 붐은 훈련소 가서 쿨쿨 자고 있던데. 후후. 
    여기가 햄버거로 워낙 유명하다고 하니 안 먹어볼 수가 없다.
    이왕 온거 유명한거 다 먹어보고 가야지. 와구와구 

    주문하면 전기충격기를 주는데 저게 쉑쉑거리면 가서 받아오면 된다. 후후후.

    쉑쉑버거 함 먹어보겠다고 줄이 쭉 늘어져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유난히 사람이 많이 서있네.

    내가 주문한건 쉑버거 싱글사이즈랑 콘크리트 정글. 콘크리트는 맥또날드에서 나오는 맥플러리 비슷한건데
    진짜 맛있었다. (;ㅅ;) 버거도 완전짱!!! 아무튼 오늘은 정신차리고 먹기 전에 찍었다. 찰칵 *^^* 담에 또 와야지!!!

    점심먹고 공원에서 앉아 쉬다가 소호에 있는 키드로봇 어슬렁거려봤다. 신제품이 아주 많이 들어왔더라꼬.
    심슨 캐릭터들 중 최고 바보 랄프 피규어도 나왔네!!! 랄프는 자주색 바지가 더 귀여운데 회색바지네 ㅠㅠ
    비율도 2등신이라 안샀다. (;ㅅ;) 정사이즈를 기다리겠어.

    한때 나를 정신못차리게 했던 GTA. 시리즈가 너무 많이 나와 이제는 뭐가 뭔지도 모르겠네.
    역시 일러스트 하나는 끝내준다. 좀 킹인듯. 

    목말라서 까페에서 제일 싼 아이스티 하나 마시고. 분위기 좋구만.
    목도 축였으니 월스트리트에 있다는 전설의 황소를 찾아 가보기로 했다.

    찾았다!!! 오 박진감 넘치네.

    황소랑 사진 찍을 때는 황소의 붕어알을 만지면서 찍는건가보다. 너도나도 붕어알 잡고 찍던데.

    아줌마의 부끄러운 듯 하면서도 기분 좋아보이는 표정.

    유난히 매끈거리는 황소의 붕어알. 이유가 있었구나. (///ㅁ///)
    나도 한번 만져볼라카고 있는데 어떤 여자가 와서 좀 비켜달라 그랬다. 뭔가 해서 보니 영화촬영 중.
    아 붕어알 만져봐야되는데!!! (ㅠ0ㅠ)

    어쩐지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니 촬영 중이었구만.
    무슨영환지 가까이 가서 봐야지. 

    사람들이 분주하게 카메라 막 꺼내고 난리다. 들썩들썩~

    아 소리내지 말고 플래쉬 터트리지 말라고!!!!!!!!
    아까 소호에서 봤던 GTA 포스터 생각나게 하는 아저씨. ㅎㄷㄷ

    황소 붕어알도 못 만지게 한 이 영화는 도대체 뭘까. 아 주연배우 나오라 그래!!!

    오마이갓

    마이클 더글라스!!! 샤이아 라보프!!!

    길 건너는 씬 찍고 있었다. 헉헉 신기하구나!!!
    나의 동선을 따라 연예인들이 자주 모이는구나. 하지만 이제 남자연예인은 좀 지친다.
    여자연예인 좀 보고 싶다. 후후...후후후......

    날 위해 포즈를 취해주고 있다. 짜식 귀여운데.

    촬영 끝나고 황소 머리쪽에 사람들이 카메라 들고 우글거리길래 포토타임이라도 하나 싶어 뛰어갔더니
    관광객들이 지들 사진 찍고 있었다. 생판 모르는 남인데도 막 찍고 난리다. 나도 찍긴 찍었지만 좀 웃긴다 후후.
    아무튼 오늘도 신나는 하루가 되었구나.


    <끄읏~>


    * 지식인한테 물어봤더니 찰리쉰, 마이클 더글라스 주연의 옛날 영화 '월스트리트' 리메이크판이라카네.
    우왕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