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월 24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3 2013. 1. 25. 00:23


    오늘 일기와 그간의 사진 몇장



    삐삐엄마의 출근길. 늘 맛있는거 손에 잔뜩 들고 출근하는 삐삐엄마.
    이달의 보험왕도 차지한 삐삐엄마. 다음달도 절대 놓치지 않을거란 후문.




    꿔바로우 맛있다. 꿔바로우 맛있게 좀 꿔봐 로우킥 날리기 전에.




    꿔바로우 맛있게 먹고 자바씨리에서 라떼 한잔하며 나 자바바...
    실패




    맘에 드는 앨범자켓.
    그루브 터지는게 느껴지네. 노래도 신나더라. 




    야근 마치고 퇴근하는 엄마 기다리는 꼬맹이ㅎㅎ
    효녀네 ㅠㅠ 




    점심 먹으러 지하식당으로 가는 엘레베이터 안.
    점심 맛보기 전에 지옥을 먼저 맛보았다.




    사연많은 박정호 선임님(34세, 사연왕)
    밥 먹으러 뛰어갈땐 누구보다빠르게남들과는다르게.
    일할땐.....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맛있는 지하식당! 좋아좋아~




    취급시 주의사항은 중국.
    황당하게 적혀 있었지만 나도 모르게 고개 끄덕였다.




    오늘 점심은 회사옆 스토브온에서 피자와 스파게티 등등을 먹었다.
    근데 별로 많이 먹지 않았다. 




    왜냐면






    콰쾅!!!! 오늘은 소고기 회식하는 날이니까!!! 
    라인 가입자 1억 돌파 기념&송별회&환영회&승진기념 회식 ㅎㅎ
    시작은 꽃등심으로~히힛~




    등심 먹었으면 안심도 먹어야 안심이 될거같아서 안심도 먹었지~그래서 안심~ 
    입안에 넣었는데 아 글쎄 살살 녹더라...내가 여태 먹어보았던 소고기 중에 제일 맛있더라.




    흐히잉 ㅠ.ㅠ 소고기야 넌 어쩜 이렇게 맛있니...




    살치살도 먹었다. 하아아아...황홀하다 정말. 1억돌파는 참말로 좋은 것이여...




    이거슨 육사시미. 입에서 살살살살살....히힝~신난다~




    저녁을 맛있게 먹고 근처 스벅으로 이동.
    1팀 2팀 합치니까 사람많네. 모처럼 다 모이니까 좋구나.




    스벅스벅 스벅 스벅스벅스벅 스벅스벅 스벅 스벅스벅 스벅스벅스벅 스벅.....




    단체사진st.




    안녕....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