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 8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2 2012. 10. 9. 00:36


    화창한 월요일 아침!
    이야~상쾌하네 진짜~월요일은 이래야지~암요~!!!




    크~자전거 타고 상쾌하게 달리고 싶네. 출근 자전거로 할까말까~




    회사옆 핫썬치킨에선 왜 수제왕돈까스를 파는걸까.




    스팸은 밥도둑이 아닙니다! 노릇노릇한 자태로 그대를 지켜볼 뿐.




    오늘은 네이버 지식iN의 10번째 생일이라고 한다.
    진짜 오래됐네 ㅎㅎ 벌써 10살이야. 




    그래서 회사 4층에 생일상도 차려놨다. 엄청나네 ㅎㅎ




    축하합니다!!!! 태양신 조광현 할아버지도 초대 한번 해야되는거 아닌가.




    회사에서 저녁을 먹고 집으로 돌아와 옷만 잽싸게 갈아입고 자전거를 탔다.
    오늘은 이상하게 일이 손에 잡히지 않더라. 내일은 열심히 해야할텐데~




    꿀땅콩도 먹었다 ㅎㅎ 맛있는 꿀땅콩...




    파인애플도 먹었다 ㅎㅎ 맛있는 파인애플...


    아오 일기도 잘 안써지네!!! 아무튼 내일은 열심히 해야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