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 29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9 2019. 10. 30. 00:18

    꼬마장사 강그림.

    푹 자고 일어났더니 기운이 넘치는지 아침부터 저금통 들었다놨다들었다놨다들었다놨다들었다놨다들었다놨다 ㅎㅎ




    아주 그냥 여유 넘치는 뒷모습.




    여유가 사람이었다면 이렇게 생겼을까.




    급발진 중인 개구쟁이.




    수리도 직접해야 직성이 풀리는 포르쉐 오너.




    아빤 매일 이렇게 미어터지는 만원지하철에 몸을 맡기지만 우리 아들 포르쉐 탈 수만 있다면 얼마든지 참을 수...(후략)




    팅팅 부은거 너무 귀엽다.




    회사근처에 제육볶음 잘하는 집을 발견해서 기분 짱짱맨.

    다음엔 제육볶음 사진도 찍어야지.




    ㅎㅎㅎ재밌네.




    정자동 강태공.

    너무 그림이 사진뿐인데 내일은 열심히 일하는 모습, 사람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며 즐겁게 회사생활하는 모습 좀

    찍어서 올려야겠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