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월 14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7 2017. 9. 15. 01:06

    지난주 일요일엔 그림이의 100일 파티가 있었다.

    그래서 일주일전부터 파티에 쓸 그림 그리고 오리고 붙이고 자르고 하느라 아빠가 엄청 바빴다잉.

    그림이가 커서 이 글을 보게 된다면 아빠 꼭 맛있는거 사주라.




    아빠가 그린 그림보고 좋아하는 그림이 ㅎㅎ




    풍선도 부랴부랴 준비하고.




    두둥~ㅎㅎ

    꽃도 밤늦게 전달받아서 상을 한층 더 예쁘게 꾸밀 수 있었다! (feat.화정)




    짜자잔~그림이의 100일상을 공개합니다 ㅎㅎ




    ㅎㅎㅎ




    ㅎㅎㅎ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성당에서 세례도 받았다. 

    세례명은 다니엘로! 강다니엘!!!




    풍선을 놓쳐버린 그림이.

    잘가라 풍선아....




    드립폭발하는 총각네 야채가게.




    하하깔깔 배꼽조심!!!




    합성한게 너무 웃긴다.

    저렇게 할 수 밖에 없었던 사연이 분명 있을 것 같다. 들어보고싶네.




    보는 각도에 따라 얼굴이 달라지는 그림이.

    앉아있을때가 제일 귀엽다 ㅎㅎ




    세희가 신혼여행 다녀와서 사다준 선물 ㅎㅎ

    이렇게 멋진 새총은 첨봤네. 잘쓸게 세희야 고맙다~




    할말많다 할말많아.




    ㅇㅇ담배화장터라고 한다.




    자기 얼굴이 만족스러운 그림이 ㅎㅎ

    뒷태도 완벽하군.




    다정한 지윤이와 현배.

    우정 변치말길 응원합니다 *^^*




    요즘 이런저런 어수선하고 신경쓰이는 일들이 많은데 빨리 다 지나갔으면 좋겠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