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2월 8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5 2015. 12. 8. 23:59


    최근에 본 전단지 중에 제일 잘 만들었네.

    알록달록 말도 안되는 디자인들 보다가 이렇게 잘 만든걸 보니 오히려 당황스럽다 ㅎㅎ

    타이틀을 왜 일본어로 썼는지는 모르겠다만 잘했네 잘했어. 




    김치녀 세희와 김천의 딸 서영이랑 점심을 먹었다.

    이런저런 사는 이야기들 재밌게 나누고 다시 회사로 돌아와 서먹한 관계로...




    2016년 달력을 받았다. 귀엽게 잘 나왔네~

    1월엔 레너드 생일이 있구나. 원작자도 몰랐던 캐릭터들의 생일 ㅎㅎ




    달력 뒷면엔 캐릭터들의 뒷모습이 요렇게 그려져있다.




    요런 것도~




    휴가가고 싶네~




    짜잔~미스터 마리아 선물 받았다~꺅꺅~(>,.<)

    오늘은 이래저래 신경 쓰이는 일들이 있어서 시무룩했지만 선물 받고 기분이 좋아졌다.

    나같은 놈 뭐라고...흑...회사에서 많이 챙겨줘서 행복하네~




    센스있게 적혀있네.




    두둥~




    우왕 귀엽다~




    크큭...큭...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