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월 20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5 2015. 9. 20. 22:23


    가방팔러 가는 길.




    짜잔~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호태~유후~축하합니다!!!

    추억이 많은 가방이지만 쓸일도 없고해서 팔았다.

    다음에 또 쿨거래하자 호태야 ㅎㅎ 이상한 게임 제안은 넣어둬 넣어둬~




    일하다 지쳐서 과자파티를 열었다.

    요즘은 고소미가 과자중에 젤 맛있더라.




    진짜 북한예술단이 와서 하는건가.

    전단지 디자인도 진짜 북한에서 만든거같네.




    언프리티 랩스타2 너무너무 재밌다 헉헉

    시즌1엔 어디서 이런 터무니없는 애들이 나와서 시공간을 파괴하는걸까 했는데

    시즌2엔 대체로 기본이상 하는데다 캐릭터들도 다양해서 흥미진진 ㅎㅎㅎ

    트루디가 압도적으로 잘해서 시시해지지않을까 하는 걱정도 있지만 아몰랑 제작진이 재밌게 만들어주겠지!!!




    어젠 자전거를 신나게 탔다.

    야탑까지 신나게 달리다가 다리밑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길래 뭐 재미난거 있나하고 달려갔더니....




    허메 버스가 다리에서 추락해서 난리가 난 것이었다.

    정말 무서웠다.....




    인도에 불법주차 되어있는 고급외제차들.




    뭔가 엄청난 사연이 있을 것 같다.

    들어보고 싶네.




    곧 죽을 팔자.




    이태원에서 친구를 만난 와이프.




    저녁을 먹고 판교 현대백화점 구경갔다.








    끝....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