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월 12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5 2015. 9. 12. 22:46


    홍콩 하이산플레이스에 라인 정규스토어가 오픈해서 2박 3일간 출장을 다녀왔다.

    인천공항에서 8시 10분에 출발하는 비행기라 새벽부터 잠 설쳐가며 출발~




    어영부영 비몽사몽하다가 드디어 도착~

    경찰차가 알록달록 이쁘네.




    뜨거운 햇살과 바글바글한 건물들, 그리고 빨간 택시들을 보니 홍콩 온게 실감이 나네.




    인간 네비게이션 원혁이의 도움으로 하이산 플레이스에 가뿐하게 도착!

    브라운이 늠름하게 서있네~




    ㅎㅎ우리가 왔어 홍콩~암더맨 암더맨~




    덥지...?




    꺅~완전 아름답게 꾸며놓은 매장 @_@

    많은 분들이 엄청 고생하시더니 이렇게 멋진 매장이 생겼네~라인프렌즈 짱짱맨~




    두둥~이런 세련된 느낌도 멋있네.




    크으....멋있다...




    레너드 싱글벙글하네 ㅎㅎ

    레너드가 좋으니까 나도 좋다.




    디자인하기 좋은 스펠링 ㅎㅎ




    홍콩 한정판 가방이래요~




    맞은편 라인 티셔츠 매장엔 샐리가 동자승처럼 온화한 모습으로 앉아있었다.




    색연필 코너 스케치북에 그려져 있던 라인 캐릭터들 ㅎㅎ

    희진이 성중이도 다녀갔네. 결혼도 안했는데 여행온건 아니겠지?




    이야 잘그렸네~내 스타일이야~




    비키니가 잘 어울렸던 레너드.




    ㅎㅎㅎ 1등~




    크~홍콩까지 라인캐릭터가 진출하다니 슴가가 정말 벅차오르네.

    홍콩의 핫플레이스가 되길 먼 발치에서 기원하겠습니다!!!




    식후경도 금강산이라고 해서 근처 맥도날드로 갔다.

    느닷없이 슈렉메뉴가 있었다. 홍콩에서 슈렉이 인기가 있나보네.




    귀엽네 ㅎㅎ

    라인 캐릭터도 요런 스타일 테스트 좀 해볼까.




    심쿵~




    점심을 먹고 호텔에 짐을 푼 다음 원혁이와 호텔 근처를 배회했다.




    스산한게 멋있네.




    골목골목




    골목골목(1)




    골목골목(2)




    골목골목(3)




    골목골목(4)




    골목골목(5)

    웃통 벗고 일하는 아저씨들이 많아서 재밌었다.




    가독성이 좋은 차 ㅎㅎ




    느낌있네.




    좋다 이런거.




    우표정도 크기의 스티커들이 잔뜩~

    하나씩 보면 구린데 모여있으니까 느낌있네. 조잡한 가운데 줄맞춰 붙이려고 한 노력도 엿보인다 ㅎㅎ




    퇴근길.




    노란색이 잘 어울리는 홍콩.




    공 튀는걸 3D로 표현한게 재밌네. 




    중화권 느낌이 물씬 나던 교복.

    핑크가방도 컬러가 잘 어울리네 ㅎㅎ




    길거리 아티스트.




    무리수셀카를 찍던 원혁이.




    홍콩에 뭐 재미난거 없나 열심히 검색중인 원혁이.




    멋있는 원혁이.




    저녁에 호텔 근처를 배회하다가 완탕면 가게가 있길래 들어갔다.

    뭐라 써있는지 짐작조차 안되던 메뉴판....부적으로 써도 되겠다.




    완탕면 종류가 엄청 많아서 제일 무난해보이는걸로 주문했는데 진짜 맛있었다.




    완탕면 근처에 있는 식당에서 먹었던 돼지고기요리.

    짰다.




    홍콩의 밤거리를 방황하는 우리.




    호텔로 돌아와 라인의 미래에 대해서 심도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옛스럽게 생겼지만 귀엽네.




    디자인이 상큼하네~




    짧은 일정을 마치고 다시 한국으로~

    도쿄만큼 아기자기한 맛은 없었지만 나름대로 화끈한 매력이 있었던 홍콩.

    잘 있어라~또 보자~




    키티도 데려왔다 ㅎㅎ




    신발도 하나 사왔고...힛....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