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월 5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5 2015. 3. 6. 00:35


    제2회 정자주민 일요 스벅모임.




    현배와 나의 연결고리




    팀원들과 함께 가로수길 라인스토어도 다녀왔다.




    인증샷.




    귀엽다잉~




    짱귀~




    실력파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총집합.




    셀카왕 현배.




    현배를 맹추격 하고 있는 원혁이와 셀카고자 강병목.




    가로수길 구경을 마치고 풍문으로만 들었던 한잔의 추억도 다녀왔다.

    엄청 맛있게 먹었지만 다음날 화장실에서 식겁했다.




    하얼빈역이 어디요...




    지하철 개노답 민폐충




    스토어에서 사온 이것저것들.

    짱귀짱귀~가로수길 스토어 대박을 기원합니다~




    화요일엔 신나는 술판이 벌어졌다.

    간단하게 저녁 먹고 다시 일하러 들어갈랬는데 뜻밖의 술잔치가 벌어졌고...

    이 사진 찍을때 기억이 가물가물. 집에도 어떻게 들어갔는지 가물가물.....




    청하 처음 마셨는데...니가 정말 밉다....

    종민 팀장님&창근님 조만간에 다시 만나서 술잔치 또 열어요~

    현배랑 원혁이 보내겠습니다....




    짜잔~선물받은 라미 만년필!




    콰쾅!!!!




    우왕 짱짱맨~




    라미 창업이래 처음으로 한 콜라보가 라인이라니~가문의 영광입니다.




    힛~가보로 간직해야지.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현배와 나의 연결고리(2)




    아이언레인저 20년 신을라꼬 밍크오일 주문했다.




    요즘 현배에게 배운 셀카비법 + B612 어플 덕분에 셀카질에 맛들리기 시작했다.


    B612 다운받기 안드로이드 아이폰 



    자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픽스튜디오 셀카 개노답 삼형제.




    셀카여왕벌 지윤이.




    애쓴다 정말....




    셀카 몇번 올렸다가 돌팔매질 당할뻔.




    이제 그만하자 현배야....




    은퇴샷.




    B612 만든 팀. 복받을껴~




    틀니 빠지기 직전에 잽싸게 찍은 KSM

    약은 제때 챙겨먹어라 성민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