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6월 10일 보정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4 2014. 6. 10. 01:44


    그동안의 사진들



    판교에서의 짧은 생활을 정리하고 서현 AK플라자 건물로 이사를 갔다.
    이게 도대체 몇번째 이사인지. 돈 많이 벌어서 으리으리한 사옥 지었으면 좋겠다.




    티셔츠 샀는데 요런 멋진 택이 달려있더라.




    2년간 신나게 탄천을 질주했던 자전거를 현배에게 팔았다.
    싸게 넘겨줘서 고맙다며 활짝 웃고 있는 현배. 




    그땐 일이 그렇게 될지 아무도 몰랐었지...




    현정이가 맛 좀 보라며 건네준 빨떡.
    내가 떡볶이 중독자가 될거라곤 이땐 짐작조차 못했었지...




    주카랑 오로라.




    신나는 피자타임.
    정학이가 샐러드 뚜껑을 열자마자 엄청난 재채기를 했다.
    다들 애써 웃고 있지만....




    베란다에서 키우고 있는 들꽃들.
    한달반 전에 찍은 사진인데 이미 요단강 건넌 꽃들이 많이 보이네....
    미안하다...면목없다....




    오래간만에 만난 준식이는 훌쩍 커져있어서 깜짝 놀랬네.
    조만간 또 만나자 준식아. 




    영준이의 화려한 그림솜씨.




    프로포즈용 그림. 남성분들 결혼할때 꼭 프로포즈 하세요.
    그거 안하는 사람이 요즘 어디있습니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리고 5월 10일에 결혼했고! 결혼 사진은 다음에 정리해서!!!





    신혼여행은 태국으로 떠났다! 야호~




    게살카레!




    팟타이!
    현지에서 먹으니까 역시 다르더구만.




    방콕에 이틀동안 있다가 코사무이로 이동해서 요런 호텔에서 이틀 묵었다.
    좋더구만~




    그리고 풀빌라로 이동해서 다시 이틀 묵었다.
    하...세상에 이런 곳들이 다 있었어. 일주일내내 맛사지 받고 맛있는 음식들 먹고
    파란 바다 바라보고 있으니 정말 좋더라.  돈 많이많이 벌어야겠다.... 





    쇼핑은 크게 할게 없어서 테디베어만 네마리 샀다. 




    ㅎㅎㅎ귀엽네




    조용한 결혼식하느라(결국 못했지만) 초대도 못했는데 이렇게 축하받으니 미안하네.
    내가 성공해서 보답하께. 고맙다 다들~




    초대도 못 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축하 해주시고 선물도 주시고(많아서 인증샷은 다음생에...)
    내가 생각보다 잘 살았나보네 하는 생각이 들었다. 굽신굽신~고맙소잉 ㅠㅠ
    제가 성공해서 꼭 보답하겠습니다. 행복하게 잘 살게요.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잡았다 요놈.




    서로에게 상처만 남은 제 1회 그래픽1팀 볼링대회...




    맛으로 버텨온 나날들....




    월드스타 KSM의 다가서기 힘든 포스. 사진을 찍으려고 하자 초점도 나가버렸다.




    세월을 정통으로 맞은 세인이(34세, 청년부 리더)
    힘내라 세인아...리더의 자리란 원래 그런거야.




    다정한 그래픽1팀.




    비상계단으로 집합.




    반년만에 간 치과의 데스크 직원이 또 바뀌었더라.
    내가 만으로 2년째 다니고 있는데 벌써 네명째. 치과는 원래 이런 곳인가.
    아무튼 이 치과 인테리어가 맘에 들어서 다음엔 요렇게 해보고 싶다.
    돈 많이 벌어야겠네....




    요런 전단지는 디자이너가 따로 있는걸까.
    왠지 재미난 스티커 잘 그릴거같은데...




    와~맥도날드에 라인이!!! 콰당!!!
    하며 눈물 흘리며 만세 부르고 싶지만 이상하게 고런게 잘 안되네.
    왜 난 담담할까.




    아무튼 쎄봉작가랑 다정하게 그린 일러스트가 요렇게 딱 세워져 있으니 보람은 있네.




    후훗 귀엽게 잘 나왔군.
    근데 맥피즈는 왜 당첨이 안되니.....확마....




    이태원 어느 가게 앞.
    나도 베란다 요렇게 꾸미고 싶다. 



    훌쩍 커버린 카키. 늠름하네잉~




    몰아서 쓸려니 많구만.
    자주 써야할텐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