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월 13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3 2013. 1. 13. 20:38


    짜잔~드디어 나왔다 아이폰5용 케이스!!!
    호아앙~짱귀엽네~




    후후...후...아이폰5만 사면 되겠다 이제~야호~
    자세한 정보는 여기로!!!




    여기는 회사근처 모 식당.
    오래간만에 갔는데 손님이 거의 없었다. 점심시간엔 사람들이 줄서서 먹고 그랬는데
    이상하네...뭔가 문제가 있었던게 틀림없다!!! 말도 안되게 없었거든...
    맛도 예전같지 않았고...문제가 뭘까...이제 안가겠지만....ㅎㅎ...ㅎ....안녕...




    여기도 회사 근처 모 식당.
    여긴 맛있다. ㅎ..ㅎㅎ.....




    여기도 회사근처 모 식당.
    맛있는데 약간 불친절하다. 휴...좀 친절하면 어디 덧나나.
    올해는 잘 좀 부탁드립니다.



    주말은 피스타치오와 땅콩 까먹으면서 보내고 있다.



    내일은 또 회사가서 열심히 일 해야지!
    사진도 많이많이 찍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