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 18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2 2012. 10. 18. 22:17


    어쩐지 요즘 잠이 잘 안오더라...




    귀여운 뱃지 얻었다.
    무지캔버스백 하나 사서 뱃지 주렁주렁 붙이고 싶네. 알록이달록이~




    오늘은 팀점심의 날. 햄폭탄부대찌개와




    갈비찜을 먹었다.




    문도가 옆에 앉는 바람에 내 몫이 많이 줄어들까봐 초조해하며 밥을 먹었다.
    조금이라도 고기를 더 먹어 보겠다고 안간힘을 써봤지만 타고난 푸드파이터는 도무지 당해낼 수가 없더라.
    속상했다.




    어제의 내 모습.




    어제의 내 모습(2)
    아무 의미없는 셀카.




    오늘 내 등에 문도가 영수증을 몰래 붙여놓았더라.
    나도 조만간에 문도에게 큰 망신 한번 안겨줘야겠다. 사람 많은 장소로 골라서.




    퇴근길에 다녀온 이마트.
    곧 할로윈이라고 예쁘게 꾸며놓았네 ㅎㅎ 



    ㅋㅋㅋ 임팩트 있네~



    이번 주는 입사이래 최고로 바쁜 한주를 보내고 있다.
    으어커어허어ㅓ커컥 이게 어떻게 된거지?! 하면서도 나름 재미있게 일하고 있다.


    진짜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