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월 17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2 2012. 8. 18. 00:52


    오늘은 모처럼 서양식으로 점심을 먹었다. 외국인이 된 기분!
    리코타 치즈 만들어볼려고 마음 먹은지 두달 넘은거같은데 아직 못해봤네 하하하...하...
    언젠간 꼭 만들어보리~




    짜잔~이름은 하나도 기억나지 않는 피자들~하지만 맛있었던 피자들~또 먹고싶다~




    어제는 이사님의 생일잔치가 있었다. 뾰로롱~해맑게 웃는 내 모습이 찍혀있네!
    이 사진을 본 후 마음이 맑아졌다는 팀원들이 속출했다는 훈훈한 소식~그저 작은 미소 지었을 뿐인데 ^^
    사회생활하기 쉽지 않습디다...




    야근을 마치고 걸어나가다 발견한...많이도 먹네 다들 ㅎㅎ
    모두 힘든 일 하는데 먹는거라도 잘 챙겨야지...일본 UI팀 화이팅화이팅입니다~




    집으로 걸어오다 발견한 딸기맛 우유. 새거던데 누가 저렇게 가지런히 놓아두고 갔나~
    슬쩍 주워갈까하다가 겨우 참았네...몰래카메란가...뜯어서 마셨는데 초코우유 뭐 그런...




    마을버스 정류장 이름들 정겹네 ㅎㅎ 재래시장 파출소 동사무소 ㅎㅎ
     
    그래 이래야 마을버스지~다정하고 좋구나~




    내일은 즐거운 토요일~
    회사 잠깐 나가서 일 좀 하고 와야지~ 



    ㅠ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