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7월 8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2 2012. 7. 8. 23:29


    어제의 일기



    어제는 아침일찍 일어나 대청소를 마치고 치과와 미용실을 가기 위해 집을 나섰다.
    휴일에도 바쁜 나. 멋있다 모기야. 넌 어쩜 그렇게...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치과에 다녀온 후 스타벅스에서 미용실 예약시간을 하염없이 기다리며.gif
    건너편 테이블에서 초등학생 자녀를 둔 어머니들이 자식교육에 대해 열띤 토론을 하고 있었다.
    대충 엿들어보니 초등학교때부터 빡세게 시키지 않으면 중고등학교 가서 망한다는 이야기...
    그리고 조기영어교육의 중요성...엄마들도 자식들 못지않게 열심히 공부해야한다는 뭐 그런...
    난 듣다가 지쳐서 귀에 이어폰을 꽂고 마는데...





    우왕 알록달록 귀엽네~
    내가 여자였다면 여기서 엄청 샀을텐데...돈 굳었다!





    이발도 상큼발랄하게 마치고 명동구경 가는 길!
    모처럼 화창한 휴일이라 기분이 짱 좋았지만 더워서 힘들기도 했다.
    하지만 더워야 여름이지. 암요, 더우라고 있는 여름이잖아요. 비록 온 몸에서 땀이
    철철 흐르지만 그래도 더운 여름이 좋다. 체리쥬빌레 먹고싶네!!!





    현장소장님의 대단히 죄송해 하는 셀카도 끼워넣었으면 확 와닿았을텐데.





    여기서 이발할껄!!! 샤넬컷으로 말이야!!!



    이렇게 토요일은 끝이났고....






    오늘은 늘어지게 자다가 UFC를 보았다. 김동현은 느닷없이 갈비뼈부상...TKO 처리...
    극강의 챔피언 앤더슨 실바는 오늘도 어김없이 화끈하게 승리했고!
    다음 방어전의 상대는 과연 누가 될것인가!!!





    집에서 뒹굴뒹굴하다가 친구 만나러 명동으로 슬금슬금 나갔다.
    벌건 대낮에 짱좋아하는 야마야에서 명란과 시원한 맥주 한잔했다.




    소대창된장철판어쩌고 구이도 먹었다. 5,000원 더 내면 대창 추가해주는데 안먹었다.
    먹을껄!!! 맥주 안주로 이만한게 없구나! 다음에 또 먹어야지 헉헉!!!



    그리고 친구랑 명동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집으로...





    집으로 돌아가는 버스 안. 타는문 글씨가 짱귀여워서 찍어보았다 ㅎㅎ
    북한느낌나게 잘썼네. 폰트인줄 알았는데 시트지로 잘라서 붙인거더라! 우아앙~
    귀엽네요잉~




    난데없는 셀카




    문닫은 이마트는 어색하구나. 일요일휴업규제 풀리는 동네도 많다던데 여긴 언제쯤 풀릴까.
    이 동네는 이마트 아님 장볼데가 없는데! 조속한 복귀를 기원합니다.





    충동구매...하항...





    고품격남성교양잡지 맥심 코리아를 호기심에 한번 사보았다. 
    궁금궁금~





    드립력이 상당히 좋은 맥심코리아 ㅎㅎ





    와~류시퍼 킬러조 그랜드 혀누 흥하네!!! ㅋㅋㅋㅋ 

    디자인은 조금 아쉽지만 기사들도 흥미진진하고 깨알드립도 흥하고~좋다 맥심코리아!
    맥심에서 일하면 엄청 재밌을듯!!! 일단 정기구독.... 
     




    이거슨 원조맥심. 내가 좋아하는 올리비아 문이 표지모델!!! 데헤헷!!!





    굉장히 멋진 일러스트. 편집도 엄청 멋있다.





    오오미~





    음 좋군...





    잘하네잉~원조가 역시 멋져!




    와 내일 월요일!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