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월 4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2 2012. 4. 4. 23:44

    상쾌한 출근길. 거짓말같던 어제의 미친날씨는 온데간데 없고 개나리가 활짝 피어 있었다.

    나 개나리 짱좋아하는데!



    우왕 내가 1등! 나 1등 짱좋아하는데!



    점심 먹으러 근처 식당가로 봉고차를 타고 이동중 도촬 당했음.

    불법새우잡이어선에 끌려가는 느낌으로 잘 찍혔네.

    긴 밤 지새우고~풀잎마다 맺.....



    오늘의 점심메뉴는 고등어조림!!! 우와 맛있겠다! 이게 얼마만의 생선인지!!!

    흐허흐허 뜨거뜨거!!! 다음엔 고등어구이 먹고싶다!!!



    귀여운 파리바게트 컵이랑 빨대. 짱귀!!!



    굉장히 화목한 옆팀. 난...난......



    오후엔 회사카페에서 연습장 펴놓고 열심히 스케치했다. 절대 쉬러온거 아님.

    CSO님께서도 이 사진 꼭 봐주셨으면 좋겠다. 충! 성!!!



    제가말입니다 이렇게 열심히했지말입니다!!!



    날씨 좋네. 아 뭐 그냥 그렇다고.



    어느덧 퇴근길.

    하루종일 열심히 그림 그려서 어깨가 뻐근했지만 재밌었다. 

    진짜래도.



    하루의 마무리는 역시 이마트에서.

    담배는 끊었지만 이마트는 도저히 끊을 수가 없네...마성의 이마트.



    칭따오 맥주랑 쟈니덤플링 or 매화반점 등심튀김 먹고싶다.

    쭈꾸미도 먹고싶네...으헝 




    간에 붙었다 순대ㅎ읗으흥아아흐흐흐으읗ㅎ으흐흥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일도 열심히 일해야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