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2월 22일 노동자의 일기
    모기의 일기/2010 2010. 12. 22. 23:54
    오늘은 하야시로부터 생일선물을 받았다 (;ㅅ;) 으어..어....으어어어....으헝헝....
    회사생활하면서 생일선물 받아본 게 언제더라........첨인가 ㅠㅠ 아닌가...받아봤었나...
    아무튼 오늘 정말 감동했다. 생일이 난데없이 크리스마스인지라 선물 못받고 넘어간적이 다반사.
    그래서 선물같은거 기대 안해본지도 오래됐고, 근데!!! 세상에!!! 이렇게!!! 생일선물을 받게 되니 슴가가 벅차오른다!

    왼쪽 책은 마을의 연구, 오른쪽 책은 마을탐험!
    동네 구석구석 샅샅히 파헤치는 그런 책인데 다음에 자세하게!!!

    미모의 직장여성 하야시
    고마워 하야시! 내가 내년 하야시 생일에 꼭 좋은거 하나 선물해준다!
    근데 생일이 언제랬지???????

    그리고 오늘은 회식이 있었다. 하야시와 손발이 맞지않아 수치스런 사진찍기 실패.
    아무튼 술 몇잔 마시니 담배가 계속 생각이 나 집에 일찍 왔다. 견디기 힘들더라고!
    약 먹으니 속도 좀 울렁거리고 기분도 이상하게 울적해져서말이지.
    그래도 3일째 담배를 안 피고 있는 내가 정말 신기하구나. 약이 몸에 잘 맞나봐!
    마치 처음부터 담배따위 피지 않았던 사람처럼 담배생각이 별로 안나!
    내가 왜 담배를 피웠던걸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