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원중 - 바위섬(1984년)
    WORK/솔깃솔깃 2010. 11. 22. 21:37


    파도가 부서지는 바위섬
    인적 없던 이곳에
    세상 사람들 하나 둘 모여들더니
    어느밤 폭풍우에 휘말려
    모두 사라지고 
    남은 것은 바위섬과 흰파도라네

    바위섬 너는 내가 미워도 
    나는 너를 너무 사랑해
    다시 태어나지 못해도
    너를 사랑해~~~

    이제는 갈매기도 떠나고 
    아무도 없지만 
    나는 이곳 바위섬에 살고싶어라~~

    바위섬 너는 내가 미워도 
    나는 너를 너무 사랑해
    다시 태어나지 못해도
    너를 사랑해
    이제는 갈매기도 떠나고
    아무도 없지만
    나는 이곳 바위섬에 살고 싶어라
    나는 이곳 바위섬에 살고 싶어라

    -----------------------------------------

    내가 가끔 흥얼거리는 바위섬
    노래 진짜 눈물나네 (;ㅅ;)/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