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힙통령 & 락통령
    WORK/솔깃솔깃 2010. 10. 16. 22:40

    슈퍼스타K가 낳은 최고의 스타들

    췍! 췍! 췍췍췍!!!

    힙통령과 아웃사이더의 묘하게 소름돋는 합동무대.
    둘다 뭐라는거냐 진짜..... 하지만 주체할 수 없이 밀려드는 이 감동...
    대구에서 큰 별이 떴네 큰별이 떴어....



    와 미치겠다 진짜
    스피드 티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건 도대체 누가 만드는거냐!!!!



    부왁!!!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