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월 17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3 2023. 8. 18. 00:29

    지난 주말에 다녀온 과학마술콘서트 ㅎㅎ

    분당에 산지 12년만에 잡월드 처음 가봤는데 스케일 어마어마하더라.

     

     

     

    공연 시작전 바람잡이 아저씨와의 가위바위보 대결에서 승리해서 스티커 획득!!!

     

     

     

    기대보다 훨씬 재밌었던 공연과 마술사 아저씨의 사인이 들어간 공도 받았다 ㅎㅎ

    알찬 시간이었다 정말.

     

     

     

    하키수업 가기 전 브룩클린버거에서 치즈버거로 체력충전.

     

     

     

    몸싸움은 일단 피하고 보는 빙판 위의 간디.

     

     

     

    인생네컷에 중독된 아들.

    물어보살에 한번 나가야되나.

     

     

     

    라이언 너어어어~~~

    이런데 막 무단도용 당하고해야 인기캐릭터 인증이긴한데...분발하자 브라운~

     

     

     

    소주박스 위에서 방황하고 있던 노란 곰돌이.

     

     

     

    서현에서 볼일 보고 퇴근.

     

     

     

    어딘가 쬐~끔 수상한 스파이더맨.

     

     

     

    모이에서 오랜만에 맛점.

     

     

     

    영아&우준님과 이런저런 얘기 많이 나눴다.

    IPX 화이팅!!! 가즈아아아!!!!!

     

     

     

    학창시절 좋아했던 연예인들이 아직도 이렇게 왕성하고 활동하고 있었다.

    세월 참....또르르....Y2K 밀레니엄버그 못잃어!!!!

     

     

     

    예전 직장 부장님이 그림이 입학선물이라고 주신 만년필.

    생각치도 못한 아들의 첫 입학선물 받고나니 뭉클하다 ㅎㅎ 열심히 쓰고 고이 간직하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