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월 4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2 2022. 8. 5. 00:34

    출근했더니?! 책상 위에?! 가지런히?! 놓여있는?! 이것은?!

     

     

     

    크리에이티브센터에서 만든...그...멋진...어떤...크리에이티브 센터는 도대체 뭐하는 곳인지 소개하는!!!

    그런 멋진 책 되겠습니다. (짝짝짝짝)

     

     

     

    이야아~한끗 다른 서비스...ㅋㅋㅋㅋㅋㅋ

     

     

     

    1년전쯤 인터뷰한건데 이제서야 세상 밖으로 나오는군 ㅎㅎ

    인터뷰때 횡설수설했었는데 잘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어마인드에서 주문한 책이 왔다.

    세상은 넓고 실력자들은 너무나도 많다는걸 느꼈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 나도...

     

     

     

    그림인 문화생활하러 극장 출동.

    뽀로로 드래곤어쩌고대모험 보려고 했으나 판교CGV에선 상영 안하길래 미니언즈2로 결정.

     

     

     

    마지막까지 재미있게 관람 잘 했다고 한다 ㅎㅎ

     

     

     

    행복한 영화관람 후 치과가서 그물에 묶여 충치치료 ㅎㅎ

    관리 잘하자 우리 ㅠㅠ 고생했다 아들아.

     

     

     

    오랜만에 퇴근엘셀.

     

     

     

    집으로 돌아와 기운 넘치는 그림이랑 옥신각신하다가 하루 마무리~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