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월 28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0 2020. 9. 29. 01:19

    신나는 등원길.

    그림이 머리 멋있게 좀 빗어줘야지 하면서 매일 까먹는다 ㅎㅎ




    오래간만에 먹었던 백청우칼국수.

    여전히 맛있더라.




    하지만 스마트주문은 불가.




    정자동 더벅머리 동자.




    아 가짜웃음 신경쓰이네 정말 ㅎㅎ




    오래간만에 한남동 출근.




    이런저런 하소연도 듣고 업무도 좀 보다가 버스정류장 미어터지기 전에 퇴근.




    기분 안좋음.




    요즘 핫하다는 TINTIN EXPRESS 고속터미널점 방문.




    볶음밥도 쌀국수도 반미도 모두 너무너무 맛있었다.

    다음엔 다른 메뉴들도 다 먹어보고싶네. 정자동에도 하나 생기면 좋겠다. 




    감성셀카.




    고속터미널 로또명당에서 5천원치 로또 구입.

    하지만 1등의 꿈은 이번주도 (역시나) 와장창 산산조각.....




    야생마같은 그림이.

    가끔 뛰어와서 안길때 나도 모르게 눈을 질끈 감게된다.




    엘레베이터 앞에만 서면 늘 정체불명의 포즈를 취하거나 춤을 추는 그림이 ㅎㅎ

    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수맥이 흐르고 있는걸까...




    참깨스틱과 함께 하는 등원길.

    매일 아침 다양한 아들놈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다.




    오래간만에 남준이와 진영이와 점심.




    빈영&수빈과 오래간만에 저녁 ㅎㅎ

    지난주엔 이사람 저사람 만나서 즐거운 이야기도 하고 고민들도 많이 나누었다.




    주말 아침 동네 라이딩.




    이제 페달 달린 자전거를 사야할 때가 된 것 같다.




    아 맞다 내신발! 놀이.

    슬쩍 신발 흘리고선 혼자 주섬주섬 다시 신으러 가는 모습이 황당하면서도 귀엽다 ㅎㅎ




    그림이가 찍어준 내 사진 ㅎㅎ

    좀만 더 크면 카메라 하나 사주고 마음껏 찍어보라고 하고싶다. 그림이의 시선 궁금하네.




    장난꾸러기 만렙이 되어간다.




    남친짤.




    구슬아이스크림 먹는 모습이 마치 순대국밥 퍼먹는 느낌이네....




    학교 다니더니 이젠 짐보리가 재미없다는 그림이.

    짐보리 환불예감...




    야간라이딩.




    엘레베이터 앞에만 서면.....




    어제 다녀온 봉평.

    박력 넘치는 조형물이 우릴 맞이해줬다.




    봉평 왔으니 막국수 한그릇 먹고 가야지.




    팻말 귀엽다.

    경운기는 왜 저러고 있지. 조형물인가...




    연못구경 ㅎㅎ




    코로나 때문에 메밀꽃 축제 전격취소.

    이 병신같은 코로나는 도대체 언제쯤 끝날까...




    봉평 전통시장 구경.

    그림인 강원도까지 와서 쌍쌍바를 먹었다고 한다.




    남자 둘이 고추밭도 구경.




    봉평왔으니 인증샷은 남기고 가야지.




    감성셀카로 봉평 나들이 마무리.




    오늘은 자차로 등원.




    볼에 뭐 넣은거야 뭐야.




    H.I.P.H.O.P.




    라인스튜디오 지박령 성호경.




    멋있다 RRL.

    다음생엔 RRL스타일로 입고싶다.




    텐씨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