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월 1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0 2020. 9. 2. 00:52

    엉뚱매력 발산하는 그림이 ㅎㅎ

    저 말도 안되는 디자인의 풍기인견 잠옷도 그림이가 입으니까 귀엽네.




    나라에서 허락한 유일한 마약...

    재활센터 다녀야하나..




    잊을만 하면 만나게 되는 정호.

    자대복귀하는 군인 뒷모습같네.




    텐씨 신상 스나이퍼 파카.

    세상에...이름이 스나이퍼 파카라니 너무 멋있다...




    스벅에서 테이크아웃한 아아 마시면서 회사일에 대해 이런저런 생각을 많이 했다.

    업무를 하다보면 내가 반드시 관여해야 하는일, 내가 관여 안해도 잘 돌아가는 일 & 잘 돌아가야만 하는 일이 있는데

    오늘은 그런 업무들을 구분하고 정리하는 일이 마음처럼 잘 되지 않았다. 단순히 업무만의 문제가 아니라 사람의 마음도 함께 헤아려야 하는 일이기에 더 조심스럽고 예민해진다. 좋은 관리자도 되고 싶고, 좋은 사람도 되고 싶지만 아직 많이 부족한 사람이라 둘 다 잘 안되고 서툴기만하다 ㅎㅎ 이와중에 재택근무까지 하고 있으니 답답한 마음은 커져만 가고...




    저녁엔 60계치킨의 대표메뉴 간지치킨&고추치킨 주문해서 먹었다.

    사진은 너무너무 맛없게 나왔지만 엄청 맛있더라. 조만간 다시 먹을 것 같은 예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