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월 27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0 2020. 8. 28. 01:14

    첨으로 원복 입고 등원.




    이러고 재밌게 놀았다고 한다.




    선생님 말로는 동적인 놀이보다 정적인 놀이를 좋아한다고 한다 ㅎㅎ

    학교에선 그런가보네. 근데 왜 집에만 오면......




    지온이 누나랑 행복한 시간 보내는 중.

    누나는 미술학원 다니는게 너무너무 재밌다는데 그림이도 누나랑 같이 가볼래?!




    사람이 말이야 기술 하나쯤 갖고 있어야지 말이야.

    그림아, 모나카 그만먹고 아빠얘기 좀 들어봐. 중요한 얘기하는데....




    오늘은 킥보드 타고 등원.




    자꾸 샛길로 빠지려고 해서 달래느라 애먹었다 ㅎㅎ




    태풍 바비가 큰 피해없이 지나가서 천만다행이다.




    하원할때도 킥보드 타고 ㅎㅎ

    매주 목요일은 킥보드데이로 해야겠다.




    형아집에 놀러가서 두어시간 놀다온 그림이.

    나는 어제 저녁부터 컨디션도 안좋고 머리도 복잡해서 오전에 잠깐 급한 건들만 정리하고 휴가를 냈다. 

    휴가는 냈지만 오후 내내 울려대는 메세지에 요리조리 대응하다보니...휴가 왜 썼을까 조금 후회했다 ㅎㅎ

    쉴땐 정말 메신저 알림 꺼놓고 작정하고 쉬어야지...라고 예전부터 생각했는데 잘 안되네.




    코로나가 점점 창궐하고 있어서 이래저래 걱정도 많아지고 참...어수선한 요즘이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