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0207_가볍게 소호 산책
    모기의 일기/뉴욕일기 2010. 2. 8. 10:36
    어제 하루종일 집에 있었더니 몸이 찌뿌둥하여 느즈막히 외출을 했다.
    소호로 GoGo.

    표정 멋있네요 아저씨.

    아디다스에서 스타워즈 한정판이 나왔다. 일러스트 진짜 멋있게 잘 그려놨네.

    도대체 뭘 파는지 궁금해서 와 본 매장.

    기념촬영도 해준다. 나도 찍고 싶었지만 부끄러워서 못 찍었다.

    와 티셔츠 멋있네. 내가 입어도 멋있을까.

    암요 파더! 다스베이더 져지.
    내가 니 아부지요. 암요! 그렇고말고!!!


    와 이거 잘 나왔네. 마네킹 뒤에 보면 망토도 걸치고 있다.
    스타워즈 상품 아무거나 2개 사면 선물도 준단다. 65불 이하는 스타워즈 포스터.
    65불 이상은 스타워즈 장난감...포스터는 탐나지만 딱히 살만한게 없어서 포기.

    오래간만에 키드로봇도 구경 좀 해보았다.

    갖고 싶다. 한 1미터쯤 되는 대형사이즈도 있는데 여기는 없네.
    세개 세트로 1000불 넘었던거 같은데. (;ㅅ;)/
    피규어의 세계로 들어가면 돈 나갈일 천지다.

    으헤헤 귀엽다.

    여기저기 갤러리 구경하고 할일없이 뒷골목도 전전했다.

    여기는 중고책방. 가게이름은 까먹었다...
    안에 까페도 있고 책도 꽤 있다. 디자인&예술관련 서적은 그리 많지 않아
    항상 매장의 다정한 분위기만 즐기고 나온다.

    분위기를 다 즐겼으니 이만 집으로 가야겠다.



    -끝인기라-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