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월 25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9 2019. 4. 26. 00:10

    아빠랑 버스타러 가는 길.

    버스 탈 생각에 신났는지 덩실덩실 춤 추면서 걷더라ㅎㅎ




    짹짹친구들과 잠시 수다도 떨고.




    버스 올때까지 앉아서 기다리자고 했더니 얌전히 앉아있더라 ㅎㅎ

    귀여운 놈......




    버스타고 싱글벙글~

    타자마자 신나서 꺅꺅 소리지르고 흥분하더니




    갑자기 가물가물.....




    금세 꿈나라를 향해 풀악셀...




    오포까지 가 볼 계획이었는데 갑자기 잠드는 바람에 급히 AK플라자에서 하차 ㅎㅎ

    AK광장에 앉아서 엄마 올때까지 기다렸다. 예상했던 시나리오가 아니어서 당황!!!




    엄마랑 싸워서 쫓겨났다거나 뭔가 사연있는 부자지간처럼 보였을 듯.




    엄마차 타고 한숨 푹~자고 강남 신세계백화점 갔다가 고속터미널에서 버스 또 구경.

    못말리는 버스사랑 ㅎㅎ




    경기도박물관&경기도 어린이박물관도 다녀왔다.

    규모도 꽤 크고 볼거리도 많아 좋았다.




    시간나면 꼼꼼하게 구경해보고 싶더라.




    회사옆 새로 생긴 떡볶이 가게 방문.

    평범한 맛이었다.




    고맙습니다 제임스님 ㅎㅎ 잘 쓸게요.




    1년만에 만난 서영이.

    곧 5월의 신부가 된다며 청첩장 주더라.

    서영이와 나의 인연은 2012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중략)...그래서 그때...(후략)




    종갓집 맏며느리 포즈로 청첩장 전달식 마무리.

    결혼 준비 잘해 서영아~




    그림이도 이제 풍기인견의 세계로 고고~

    디자인은 정말 너무너무 황당하지만, 여름에 인견만큼 시원한 잠옷이 없기 때문에 쉽사리 벗어날 수 없다 ㅠㅠ

    풍기인견의 노예가 되어 버렸어.




    아이고 귀여워라~어디서 요런게 나왔니~




    회의가 있어서 찾아간 이태원 오피스.

    봄이라고 꽃단장한 브라운이 애비를 맞이하고 있었다.




    그림이하고도 인사 나누고.




    스노우픽 텐트도 예쁘게 꾸며놨더라.




    어리버리하게 셀카도 한번 찍어보고.




    초대형프로젝트 착수.




    한남동으로 건너와 면담.




    줄 세우기 좋아하는 그림이.




    원혁이에게 전달받은 청주 근황.

    섹스머신은 도대체 뭐 하는 남성듀엣인지 궁금하네.




    ㅎㅎㅎㅎ귀여워서 황당.




    꽉꽉 채워넣네 ㅎㅎ




    오래간만에 만난 꼬마.

    문도가 안고 다녀서 다들 작은 개인줄 아는데, 실제로 보면 엄청 커서 송아지로 착각함.




    늠-----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