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월 1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8 2018. 11. 1. 21:59

    햄에 글씨 새겨져 있으니까 신선하네.




    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




    점점 추워지고 있어서 아침산책도 쉽지 않더라.




    유난히 추웠던 정자1동 체육대회날 ㅎㅎ

    경품 추첨해서 1등은 건조기 준다길래 부랴부랴 가봤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놀랬다. 국회의원, 시의원,

    무슨 단체 의장, 회장까지 분당에서 감투 쓴 사람들 다 나와서 인삿말하고 시작부터 스케일 장난아니었다. 




    난 청팀 ㅎㅎ




    어린이 벼룩시장에서 해피밀 스누피 천원에 구입 ㅎㅎ




    노~~~~~~~~~~~랗네.




    많이 어색한 가족사진 ㅎㅎ




    한량 그 자체.




    그림이 없~다!? 요깄네?! 무한반복 중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는 아빠와 아들.




    그림이 작품 ㅎㅎ

    점점 똘똘해지고 있어서 뿌듯하기도 하고, 어리버리한 모습 더 보고싶기도 하고 마음이 복잡.




    혈관파괴버거.

    군침도네....몸에 안 좋은건 왜 맛있을까....




    할로윈 파티중인 브라운.




    어린이집 탈락자들 대책회의 ㅠㅠ




    오늘은 라인스튜디오 1주년 되는 날.

    회사 카페에 모두 모여 조촐하게 축하파티도 하고, 진행중인 프로젝트 성공을 다짐하며 다함께 화이팅도 외쳤다 ㅎㅎ

    라인스튜디오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순진무구한 그림이.




    혼자 맨날 이것저것 하느라 바쁜 그림이.




    그림이 최신개인기.

    몇살이냐고 물으면 손가락 두개 딱 드는데 너무너무 귀엽다.




    이케아에 간 그림이.

    안경쓰니까 더 귀엽네.




    칙칙폭폭에 푹 빠진 그림이.




    결국 사오게 되었고...




    헝그리 복서 빙의중.




    알록달록한 출근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