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월 25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7 2017. 9. 25. 23:07

    요즘은 그림이말고는 사진을 별로 안찍어서 일기에 올릴만한 사진이 잘 없군.

    본격 그림이 일기로 제목을 바꿔야할까.




    잘 그렸네.




    잘 그렸네(2)




    아이디 재밌다 ㅎㅎ

    난 RIVER_BOTTLE_TREE




    카모카모.




    학순언니랑 즐거운 영상통화.




    깜쯰긔 원혀긔.




    모빌 보는게 세상에서 젤 신나는 그림이.




    주말산책.

    언제쯤 시원해질까.




    이제 막 돌이 된 소린이.

    그림이 안다가 소린이 안아보니 엄청 가벼웠다 ㅎㅎ 한손으로 막 돌리고 던지고 할 수 있을 정도.

    몸도 여리여리하고 애교도 많고 얌전하더라. 딸....당신은 도대체...




    네살 우린이.

    그림이의 미래가 보인다....아들...당신은 도대체....




    아직까진 이렇게 얌전한데...




    옆모습이 치명적인 그림이.




    아니!!!! 기어다니기도 전에 일어서면 어떡하니?!!!




    ㅎㅎㅎ 기는 연습부터 좀 합시다.




    퇴근하는데 회사앞에 집 한채가 서있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