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월 17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7 2017. 9. 17. 23:04

    길막 자제요~




    자두자두 졸리당~




    ㅎㅎㅎ동글동글하네.

    원으로만 만든 사람같군.




    아이고 그림아 언제 커서 아빠랑 쉑쉑버거 먹으러 갈래.




    누워있을땐 달콤한 괴물래퍼 스윙스랑 약간 닮은 그림이.

    아빤 또 왜이렇게 까맣니. 간이 안 좋아서일까...




    토요일 아침.




    일요일 아침 ㅎㅎ




    배가 너무너무 불러서 동네 한바퀴 빙글빙글.

    2020년은 도대체 언제 올까. 




    그림이랑 같이 침대에서 데굴데굴 구르기 위해 그림이 매트리스 새로 사고

    침대프레임도 저상형으로 교체했다. 구르기 시작하면 매트리스 붙여서 신나게 뒹굴어야겠다.




    새침대가 맘에 드는 그림이 ㅎㅎ

    너 그거 고3때까지 써야되는거야. 깨끗하게 써주길 바란다.




    오늘은 소린이 돌잔치가 있었다. 

    소린이 돌잔치를 지켜보면서 그림이 돌잔치는 최대한 가볍고 조용하게 하고싶단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과연 그렇게 될까...




    소린이 덕분에 맛있는 오리도 먹었다 ㅎㅎ




    내일 점심약속있었는데 누구랑 했는지 기억이 안나네....

    이 글을 보게 된다면 꼭 연락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