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월 16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7 2017. 4. 17. 01:30

    군침도는 비쥬얼의 상하이식 짬뽕밥.




    차가운 현실....

    너무하는거 아입니꺼....




    한글판도 있었군.




    커도 너무 큰 병훈이.




    신나는 회식.




    나는 회와 잘 맞지 않다는걸 이번 회식을 통해 알게 되었다.




    그집 돌냄비우동.

    이렇게 화산처럼 펄펄 끓는 우동은 앞으로도 볼 수 없겠지.




    오래간만에 기원이와의 만남.




    정신없이 돌아가던 양꼬치.

    1/4분기에만 8000개쯤 먹은 기분.




    환상적이었던 가지볶음.

    사진만 봐도 군침돈다.



    회의를 기다리는 원혁이와 나.




    만두 씨리얼킬러 한아름.




    맛있었던 동아냉면.




    궁극의 깔맞춤.




    궁극의 깔맞춤(2).




    급기야 회랑도 깔맞춤을 하는 지혜.

    리스펙트.




    판초우의 입고 온 문도.




    미처 면도를 못하고 온 현정이.




    미세먼지 읍읍.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자전거를 신나게 탔다.

    꽃구경도 하고 미세먼지도 마시고~




    요즘 핫하다는 백현동 윌리엄스버거에서 점심을 먹었다.




    맛있었다.




    신어보고싶은 레페토.




    이거하면 나도 발레리나처럼 될 수 있을까.




    멍게 PARTY TIME!!!




    난주스? 넌커피!





    건물주와의 만남.




    새친구들.











    내일은 도쿄여행 사진 올려야겠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