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월 16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7 2017. 3. 17. 00:34

    남자한테 이런 쪽지 받아보긴 첨이네.

    잘 먹었다.




    분노왕 문도영.

    문도의 울분을 랩으로 토해내면 쇼미더머니 씹어먹고 박살내고 증명하고 돌아올 듯.




    화요미식회 필수코스.




    짜장밥을 좋아하는 세희와 짬뽕을 좋아하는 서영이.




    사운드팀과 막무가내 회식.




    간장새우를 먹으며 예술과 사랑, 음모와 배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청국장과 보리밥.

    가게이름이 청국장과 보리밥이라니 ㅎㅎ




    맛있었던 청국장.




    이럴수가!

    복숭아통조림에 최적화 된 숟가락을 찾았다!




    장안의 화제라는 명랑핫도그.

    이런 핫플레이스에 내가 안가볼수 없지!




    얼마부터 떼돈일까.

    떼돈 벌어보고 싶다.




    죽을 날만 기다리는 소세지들.




    주문이 폭주해서 10분정도 기다린 후에야 받을 수 있었다. 

    처음 방문이라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모짜렐라 핫도그가 베스트라길래 먹어봤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다. 

    하....몸에 나쁜건 왜 맛있을까...




    와이프가 사온 카드.




    띠용용용~

    실물로 보면 100배 더 귀여운 스누피 카드. 사진으론 색감이 잘 표현이 안되네잉.




    맵고 맛있었던 코다리냉면.

    양념장은 80%만 넣어도 될 정도로 양이 많았다.

    하지만 다음에도 다 넣고 먹어야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