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월 7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7 2017. 3. 8. 00:03

    귀엽다 일러스트.




    귀엽다 일러스트(2)




    ㅎㅎㅎ섬세하군.

    라인캐릭터도 장인느낌으로 설정샷 멋있게 좀...




    인권사각지대 남자화장실.




    읽다가 숨차서 중도포기.




    현대백화점에서 판다길래 가서 봤더니 사진보다 많이 작더라.

    덩치 큰 남자들은 못 탈 듯. 




    돈까스는 역시 예돈.




    여자알바가 남자알바에게 끼부리느라 어수선했지만 맛은 좋았던 오뎅집.

    중고딩때는 오뎅 150개씩 먹고 그랬었는데 이제는 많이 못먹겠더라.




    한창땐 핫도그도 40개씩 막 먹고 그랬지.

    여기도 한번 먹어봐야겠다.



    숨막히는 신경전.




    끌리는 허슬러.




    이상하게 탐나는 버스시계.

    어디가면 구할 수 있을까...




    오래간만에 나무김밥에 갔다.

    이런저런 김밥 다 먹어봐도 역시 참치김밥이 제일 맛있더라.




    라면은 남이 끓여준 라면이 제일 맛있고.



    위기의 화요미식회 멤버들과 김치찜 먹으러 가는 길.

    꽃샘추위 때문에 귀 떨어져 나갈뻔...




    서영이와 평범하게 한컷.

    서영아....가니....ㅠㅠ




    슬픔을 뒤로 하고 일단 김치찜을 먹었다.




    얼굴꾸미기 사진에 최적화 된 얼굴을 가지고 있는 서영이.




    얏빠리...




    사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