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월 5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7 2017. 2. 6. 00:41

    귀여운 LVC 라벨.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집 두대가 주차되어 있었다.




    으흠~아주 고급스럽군.

    완벽해! 최고야! 




    이런델 다녀왔다.

    비록 답정너의 향연이었지만...의미있는 시간이었다.




    떡이랑 귤이 맛있어서 간담회 마치고 주섬주섬 챙겨왔다.




    애경이가 준 생일선물.




    자전거를 뭐 어떻게 하란건지 궁금하다.




    아이고 배야~데굴데굴~




    주니어들이 사준 점심.

    염치없이 얻어먹었다. 그래서인지 두배로 맛있었다. 다음에 또 사주면 안될까????




    새로 전입온 액자친구들.

    그림보다 액자가 두배나 더 비쌌다 ㅎㅎ




    좋아하는 작가의 그림을 사서 기분이 좋다.




    분당에서 유명하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간 식당.

    돈까스 주문하면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는게 신선하더라 ㅎㅎ맛은 그냥 보통이었다.




    코렐X스누피.




    권심X모기.




    권심X쿠쿠.




    서영이의 지층패션.




    귀엽다 오리.




    새친구 참새.




    하이고...이건 좀...




    괴기스러운 팬더 수세미.




    가죽자켓 사고싶다.




    고양이 발처럼 귀여웠던 선인장이었는데...




    와이프의 벌크업.

    도핑테스트 해봐야겠다.




    러시아풍 와이프.




    아재들과의 쏘맥파티.

    많이 안 마신것 같았는데 집에 오자마자 훅갔다...




    신선한데.




    새해부턴 열심히 일기를 써야겠다 다짐했는데 역시나 잘 안됐다.

    내일부터 다시 꼭 열심히 써야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