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월 30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6 2016. 12. 1. 00:02

    10-6에서 피어난 브로맨스.

    먼 발치에서 응원한다...




    간만에 사 본 그림책.




    짱귀엽네.




    중장비 몰아보고 싶다.

    박진감 넘칠듯.




    순대 먹고싶네.




    여생을 보내는 느낌의 니트를 입고 온 성중이와 솔지.




    고생많은 리더들.

    멀리서 지켜보는 나. 




    요일별로 자리가 다른 만병통치약 공주누드군밤.

    업무에 참고하세요.




    강남 고속터미널 가서 트리랑 장식용품들 구경하고 왔다.

    사람도 많고 물건도 많고 눈이 핑글핑글 돌더라.




    어떻게 꾸밀지 미리 계획을 세우고 가는게 좋을듯.

    안그럼 지옥행.....




    3년만에 가본 나무김밥.

    역시 라면은 다른 사람이 끓여주는게 젤 맛있다.




    어제 저녁 돈멜에서 열린 원혁이&은준이 송별회.

    중국에서 겪었던 기괴한 이야기들을 하고 있는 지윤이와 속절없이 빠져들고 있는 솔지.




    현배를 바라보는 원혁이와 성중이 ㅎㅎㅎㅎㅎ

    무섭다 성중이.....




    경윤이가 만들어 온 초코머핀.

    ㅎㅎ잘 먹었다잉.




    프렌즈로 떠나려고 짐 싸는 멤버들.




    잘가....내일 보자....




    ㅋㅋㅋㅋ




    제주아름이의 작별선물.




    은준이 자리에서 발견된 의문의 캐릭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