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월 16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6 2016. 11. 17. 01:11

    바이브가 느껴지는 욕 퍼레이드.




    날씨가 추워진다 싶으면 어김없이 등판하는 겨울친구.

    자주 보자.




    숨막히는 회의.




    게임스튜디오로 떠나는 혜원이.

    열심히 해서 정상에서 다시 꼭 만나자 우리.




    발랄하구만.

    여자들은 옷 입을거 많아서 좋겠다.




    현배의 불호령에 잔뜩 겁에 질린 아이들.




    다정한 한밭남매.




    집에 놀러온 영일만 친구 고구마.




    왕왕 왕특이 너무 웃긴다 ㅎㅎ




    지난 주말에 다녀온 하남 스타필드.

    엄청 나게 크더라. 사람도 아주 그냥 바글바글.




    이와중에 비투비 팬 사인회도 하고 있었다.

    팬들이 선물도 한가득 주고 비명도 꺅꺅 지르고 이야~좋겠다.

    연예인 하다가 다른 일 하기 정말 힘들겠더라.




    비는 오고 시간은 남아돌고 집에 있긴 싫은 사람들에게 꼭 추천하는 하남 스타필드.

    근처에 초계국수 유명한 집도 있던데 다음에 가봐야지.




    간만에 들었더니 좋더라.

    조금식 내~게 마읆믊 욜~러~




    노랑노랑한 퇴근길.




    화요일마다 나랑 점심을 먹어주는 고마운 세희와 서영이.

    화요미식회 화이팅 ㅎㅎ




    요즘 장안의 화제라는 B612 필터 테스트 ㅎㅎ




    빨강머리가 잘 어울리는 세희.




    수염이 잘 어울리는 서영이.




    색조화장이 잘 먹는 세희.




    어제는 그래픽스튜디오 회식이 있었다.

    신규입사자들도 있고 라인프렌즈로 떠날 사람들도 있고해서 자리를 마련했다.

    장소는 늘 그랬듯 꽃싸롱에서 ㅎㅎ




    늘 끝이 엉망진창인 그래픽스튜디오 회식.

    오늘 결국 휴가자 다수 발생 ㅎㅎ




    누더기 양말.




    오늘 드디어 긴 면접이 끝이 났다.

    함께 일할 사람을 뽑는 일은 참 힘들고 중요한 일이란걸 새삼 깨달았다.

    이번엔 아쉽게 떨어졌지만 열심히 하다보면 언젠가 다시 만날 일 있지 않으려나.




    요즘 맛들린 홈런볼 아이스.

    첨부터 먹지 말았어야 했는데 한번 맛보았다가 결국 이렇게 돌아오지 못할 길을 걷게 되었다.....




    끄적끄적




    끄적끄적(2)




    끄적끄적(3)




    끄적끄적(4)




    끄적끄적(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