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 16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5 2015. 10. 16. 22:19


    지난 일요일엔 뉴욕여행 갔을 때 알게 된 성욱이형의 결혼식이 있어서 부산에 다녀왔다.

    멋지게 차려 입으니까 뉴욕에서 봤을때랑 완전 다르네 ㅎㅎ 뉴욕에서 같이 사진 좀 찍어둘걸 아쉽네.

    결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뉴욕가게 되면 방 한칸만~굽신굽신~




    부산까지 왔으니 강알리 등킨드나쓰는 못 먹어도 바다도 보고 가야지.




    곧 이태원으로 떠나는 도의님 혁구님과 족발에 쏘맥 한잔했다.




    히히 현배 재밌다 히히 현배 신난다




    피타입과 함께.

    손에 금목걸이 합성해달라고 했는데 귀찮아서 안했다.




    가을보약 ㄷㄷ.




    만병통치약 군밤.




    스케이트보드계의 떠오르는 스타 효주가 준 초콜렛 선물.

    고맙다 효주야~잘 먹을게~이 귀한걸....




    전재산.




    이런저런 책들 샀다. 안경을 쓴 가을이 제일 맘에 들었다.

    평소 내 그림에서 보완되었으면 하는 부분들을 다 가지고 있는 그림이라 좋았다. 

    더 열심히 그려야지 하는 생각이 절로 들던 책.




    ㅎㅎ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