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월 6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5 2015. 9. 6. 22:55


    모기 클럽 리미티드 티셔츠ㅎㅎ

    작년에 사놓고 한번도 안입다가 올해 마음에 들어서 입기 시작했다.

    사진은 광장시장 옷처럼 나왔네...




    멋쟁이 옷을 입고 출장에서 돌아온 현정이.

    먹고 사는 이야기를 한참 나누었지만 역시나 결론은 없었다.




    현정이가 사다준 과자들 ㅎㅎ

    맛있다잉~고맙다잉~




    뜬금없이 발견한 고추들.

    보통 런닝머신 위에다 많이 널어놓는데 정자동은 길거리에서 화끈하게 말리네.

    고추말리는 모습이 여기저기 많이 보인다했더니 요즘 고춧가루철이라카더라. 어쩐지....




    ㅎㅎㅎ귀여운 우린이 엉덩이. 떡 주무르듯이 만져보고 싶네.

    우린이가 자라서 이 블로그를 보게 된다면 고모부를 너무 원망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박정호. 그냥 박정호.




    아침에 자전거타다 발견한 다리밑 벽화.

    신선하네...




    어쩌다보니 탁자 위에 나란히 줄서있던 잡동사니들.




    유통기한 지난 구워먹는 치즈 + 오늘따라 맛이 없던 맥주.

    치맥하고 거실바닥에서 골골거리다보니 날이 저물었더라.




    꺅~사은품 받았다~




    왕좌의 게임 시즌5 시작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