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월 31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5 2015. 9. 1. 00:52


    띠부띠부 호올릭~




    오늘은 하남돼지에서 Tears in Bundang 소모임이 있었다.

    힘든 상황 속에서도 해맑은 미소를 보여주는 두 회원님들을 보니 슴가가 먹먹해진다.




    하남돼지 그랜드슬래머의 신들린 가위질에 김치는 맥없이 잘려나갔고...




    괜히 탐나던 가죽벨트. 비장함마저 느껴졌다.




    꺅~다 익었다!!!!




    2차는 상구비어에서 맥주와 건강에 좋은 튀김안주들을 먹으며

    네이버 웹툰의 미래와 라인의 미래에 대해 숨막히는 이야기들을 나눴다.




    ㅎㅎㅎㅎㅎㅎㅎㅎ3차는 편의점 앞에서 아이스크림 먹으며~

    아 기분좋네 오늘~ㅎㅎㅎ




    너무너무 자연스럽게 잘 찍은 영혼의 투샷 ㅎㅎㅎ




    기분 좋은 마음을 담아 끄적끄적.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