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 웃긴다
    WORK/솔깃솔깃 2010. 10. 26. 23:22
    네이버카페 중에 '일러스트 대결! 화백은 너다!'라는 카페에 가입했다.
    주인장이 주제를 내주면 유저들이 주제에 대한 그림을 아무것도 보지 않고 지금 생각대로 그리기 대결을 하는건데 꽤 재밌다.
    오늘의 주제는 '북두의 권'
    아 다들 어찌나 센스가 넘치는지 캡쳐를 안할수가 없네!!!
    니혼진의 센스를 감상해보자!!! 






    귀엽네!

    아타타타타타!!!!

    아 이거 미치겠네!

    나도 참여했지만....실망스러운 센스...
    내일 다시 도전해 보겠어!

    잘 되지 않다∼ 
    이미지는 
    세무서에서 찢을 수 있었던 옷이 
    필요 경비와 인정받지 못한다고 알았을 때. 
    일까

    라고 번역기에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그림 너무 웃긴다.


    <오늘의 Best>
    너는 벌써, , , , 일어나고 있는 안녕입니다( ̄- ̄) 
    손가락을 좌우 반대로 그려 버리고 있던 것은 비밀입니다 w 
    아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 ! ! ! ⊂(одо⊂⌒`등! ! (′Д`υ)

    번역기 참...

    너는 벌써 죽어 있다…
    노력하면 노력할수록, 스나이파의 그 사람을 닮아 와버린다 것은 왜…

    ㅋㅋㅋ고르고13ㅋㅋㅋ

    아 이것도 너무 웃긴다!!!



    ㅋㅋㅋ 늘 맞아죽기 바쁜 부하들...





    아 진짜 재밌네~
    내일 주제가 궁금해진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