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월 17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2 2022. 5. 17. 23:53

    스마트 그늘막?!

    21세기는 정말 다르구나. 매일매일 새로운게 생겨나는 요지경세상...

     

     

     

    생전 처음 입어보는 핫핑크 반바지.

    핫핑크 티셔츠를 살까 반바지를 살까 잠시 고민했었는데 반바지 사길 잘했다 ㅎㅎ

     

     

     

    지호 대웅 현우님과 함께 했던 김치찌개 파티.

    남자들만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들이 끝없이 펼쳐졌던 환상의 파티였다.

     

     

     

    조만간 교촌치킨에서 정모 가지기로 했다.

     

     

     

    올 여름을 함께 할 24번째 친구를 소개합니다~

    이런 컬러의 데저트부츠를 살까 샌달을 살까 잠시 고민했었는데 샌달을 (먼저) 샀다.

     

     

     

    그림책에 가까울 줄 알고 샀으나 글만 잔뜩 있어서 당황 ㅎㅎ 하지만 글이 너무 재밌어서 술술 읽히더라.

    나도 그동안 그림을 그리면서, 회사를 다니면서 경험하고 느꼈던 감정과 이야기들을 책으로 써보고 싶지만

    글재주와 관련된 기능은 내 뇌엔 없는지라...ㅎㅎ 가능할지 모르겠다.

     

     

     

    하루에 한장씩 완성이든 스케치든 선만 죽죽 그었든 뭐라도 그려야겠다고 맘 먹었다.

    과연 잘 지켜질 것인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