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월 15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2 2022. 4. 15. 23:40

    오랜만에 주문해 본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한 7년전쯤 가보고 안 가봤는데 요즘도 미어터지려나. 가게가서 먹어보고싶네.

     

     

     

    이게 그...말로만 듣던....코박.......?

     

     

     

    출근샷.

     

     

     

    유부남 대열에 합류하는 라인전속 포토그래퍼 민수님.

    지호님이랑 조만간 한잔하는걸로. 우리가 해줄 이야기가 많아.

     

     

     

    오랜만에 세인이랑 ㅋㅋㅋ

     

     

     

    저녁먹고 그림이랑 자전거타고 동네한바퀴 돌았다.

    자전거도 타고 수다도 떨고 동네탐험도 하고 ㅎㅎ 재밌었는데 집으로 돌아와 기절...

     

     

     

    곧 다가올 자기 생일때 꼭 이 케이크로 준비해달라고 한다 ㅎㅎ

    아빠가 꼭 이걸로 준비할게.

     

     

     

    간발의 차이로 문이 닫혀서 못타고...7분을 기다려서 다음 열차를 탔다.

    히엥~아까운 내 7분 ㅠㅠ 모기 똑땽했더!!!!!

     

     

     

    좋아하는데 자주 못입는 자켓입고 출근.

    좋아하는데 자주 못입는 옷들이 너무 많다 ㅠㅠ

     

     

     

    오랜만에 광주시 대표 미나님 & 용인시 대표 지혜님과 돈까스 먹으며 많은 얘길 나눴다.

     

     

     

    기나긴 재택으로 인해 사람이 그리웠던 경기도민들의 웃픈 수다타임...

    돈까스 먹고싶은 날....그런 날...출근하시면 제가 늘...언제나....그 자리에....

     

     

     

    정돈을 좋아하는 우리 가족.

    5인분 시켜서 그림이가 거의 2인분 가까이 먹었다 ㅎㅎ 이런 아들 또 없습니다....

     

     

     

    고기 다 먹고 반찬없이 공깃밥도 한그릇 격파...

    잘 먹어서 너무 좋다 ㅎㅎ

     

     

     

    옆으로 둘리처럼 볼살 살짝 삐져나온거 너무 귀엽네 ㅎㅎ

     

     

     

    최근에 그린 그림들 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