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월 9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2 2022. 3. 9. 23:46

    갖고 싶었던 비행기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그림이의 모습.

    촛점이 살짝 나가서 아쉽다.

     

     

     

    꿈에 그리던 선물 받아서 기분 최고!!!! ㅋㅋㅋㅋ

     

     

     

    그림이가 비행기와 꿈같은 시간 보내는 동안 난 아아 한잔 때렸다.

     

     

     

    소중한 한표 행사하고 왔다.

    나이를 먹고, 가정이 생기고, 지킬 것들이 많아지니 저절로 정치에도 관심이 많이 간다.

     

     

     

    오래간만에 리츠다이너에서 소중한 점심시간도 가졌다.

    늘 가고 싶었던 식당인것 치곤 이번이 두번째 방문 ㅎㅎ

     

     

     

    오믈렛이랑 오일관자파스타 먹었는데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다.

    담엔 저녁에 와서 맥주랑 햄버거 먹어보고 싶다.

     

     

     

    애플티비에 재미난거 뭐 없나 둘러봤는데 딱히 뭐 재미나보이는게 없더라.

    OTT는 정말...가입하면 볼게 없고, 가입 안하면 보고싶고...글타...

     

     

     

    두둥~얼마전 당첨된 플스5 수령하려 용산 아이파크몰 전격방문!!!!!

    플스 안해본지 거의 10년 다돼가는데 잘 적응할 수 있을까...

     

     

     

    나도 꼭 한번 느껴보고 싶다.

    다음 팬티는 이걸로 간다.

     

     

     

    아이파크몰에서 감성사진 남기고 집으로 돌아왔다.

     

     

     

    흥이 많은 그림이 ㅎㅎ

    아침부터 잠들기 직전까지 신나게 노는 두개의 심장...당신은 도대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