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월 9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0 2020. 9. 10. 01:15

    날씨가 겁나 좋았던 어제.

    어서 본격 가을이 왔으면 좋겠다.




    일러스트도 왠지 쓸쓸해 보이네.




    테이프에 글씨 거꾸로 돼있는거 너무 신경쓰이지만...배색은 맘에 쏙 든다.




    청년농부 강그림.




    하루종일 삽질하고 밭일하더니 차 타자마자 꿀잠 풀악셀.




    늘 아빠옷을 탐내는 아들.

    아빠가 그림이한테 다 물려줄게. 아빠는 신상 사고...




    잘자라 아들아.




    마트 가는데 우리가족 어깨동무하고 가자는 그림이 ㅎㅎ

    난 왜 이렇게 로봇처럼 나왔지. 마스크 진짜 지긋지긋하다...




    어깨동무의 실체.




    버스 타야하는데 깜빡하고 마스크를 안 쓰고 나왔단걸 알게된...그런 상황을 표현하는 모습같네.




    강아지랑 인사하는데 강아지가 갑자기 벌떡 일어나서 혼비백산 ㅎㅎ

    덩치는 큰데 겁은 얼마나 많은지...




    소화제와 미소녀 일러스트의 만남.

    참신하네 정말.




    사은품으로 받은 까르띠에 향초.

    고급지네...당근마켓에 올릴까.....




    컬티즘에서 무료배송+20%쿠폰 날리길래 자켓 첫 구매해보았는데 배송이 느려도 너무 느리길래 검색을 좀 해보았다.


    그랬는데......아 글쎄......


    https://blog.naver.com/kmj0167/221834342327


    세상에.......나랑 똑같이 힘든 상황을 겪은&겪고 있는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 ㅋㅋ

    배송이 우주에서 제일 느리고 답답하기로 유명한 곳이었구나....그렇구나....컬티즘....그런 곳이었구나....

    2주는 기본적으로 기다려봐야겠구만. 겨울자켓이라 정말 다행이다 ㅎㅎ...ㅎ...ㅎ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