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월 28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 2019. 3. 1. 00:32

    부자간의 따뜻한 정이 느껴진다.




    차세대 육포킬러 강그림.




    피리 부는 줄.




    감기에 걸린 그림이.

    골골한 와중에 장난감 갖고 노는 모습보니 짠하고 귀엽다.




    새벽내내 끙끙 앓더니 다음날 아침에 살이 쏙 빠져있었다.

    병원가서 검사받아보니 다행히 독감은 아니라고해서 천만다행이었다.

    내가 대신 아파주고 싶다 정말. 




    남성인권사각지대.




    아프지마 그림아.




    퇴근하려고 옷 챙겨입는데 주머니에서 공룡이....




    아이고 수희야 뭘 또 이런걸 보내주니 >.<

    고맙다 잘 입힐게~




                              제임스                                                                                                   빈영                        



                                      

                                                                                    모기




        

    간만에 꺼내본 사진 ㅎㅎ

    꼬옥 껴안아 보고싶다. 너무 깜찍하쟈나~




    에어팟 챙기다가 0.1초정도 헷갈렸다.




    기평이가 짬뽕 먹고싶다고 해서 오래간만에 찾아간 몽짬뽕.




    여전히 맵더라.




    점심먹고 프렌즈에서 미팅이 있어서 버스타고 이태원 고고~




    길고 긴 회의였지만 마무리가 잘 되어서 좋았다.




    회의하면서 끄적끄적.




    퇴근시간에 딱 맞춰 버스정류장에 갔더니 사람반 버스반...




    미어터지는 빨간버스 ㅎㅎ

    출입문 붙잡고 분당으로 돌아왔다.




    버스전용차로로 신나가 달려달려~




    경건하게 유튜브 감상중인 그림이.

    내일은 감기 다 낫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