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월 25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8 2018. 5. 25. 00:35

    동네마실 고고.




    날씨가 정말 좋았던 지난 주말.

    구름 한점 없었던 하늘이라고 쓰고 있는데 구름 한점 발견해버렸다.




    외출만 하면 두리번두리번 구경하느라 바빠지는 그림이.




    심드렁한 아빠.




    아휴~이렇게 인도를 다 점령하고 물건 파시면 어떡해요~

    혼란에 빠져버린 인도...




    천막 안에 아줌마들 잔뜩 모아놓고 아저씨가 뭔가 열심히 설명하고 있더라.

    나도 괜히 궁금해져서 슬쩍 들어가볼까 하다가 참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참길 잘한 것 같다.




    송이님과 병수님의 결혼식에도 다녀왔다.

    행복하게 잘 사세요~




    화려하고 시원해보이네.




    뭐하는 곳일까 이런데는.

    여성전용이라 가볼 수도 없고 참.




    떡뻥먹다 길거리에서 잠든 그림이.




    그런 아들의 떡뻥을 노리는 엄마.




    19,900원이었다고 한다.

    포스터 디자인 정말 굉장하네.




    철통보안. 




    뽀잉~그림이 나왔쪄염.




    와~소름 돋았다.




    맛있었던 생선구이.

    다음엔 갈치조림 먹어보고싶다. 굼터 자세히보기




    식후엔 역시 밀크커피 한잔 딱 해야지.

    아재가 되어간다.....




    고기리 구경가는길에 발견한 오싹한 곰인형.

    누가 저렇게 묶어놓은거지. 넘모 므쪄웡...




    ㅋㅋㅋ뭐하니 그림아~




    잠이 쏟아지는 그림이 ㅎㅎ

    너무 사랑스럽쟈나.




    거북알 먹는 아빠와 카메라 의식하는 그림이.




    코에 힘빼라.




    아이고 하얗네~




    우동 데뷔한 그림이.

    ㅊㅋㅊㅋ



    오늘은 아침부터 계속 분주했다.

    하루가 짧다는 말은 바로 오늘같은 날 쓰는거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

    내일도 바빴으면 좋겠다.




    아빠의 새 운동화가 탐나는 그림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