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월 9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6 2016. 11. 9. 23:45

    이태원 오피스에서 미팅이 있어서 다녀왔다.

    엄청 춥대서 파카 꺼내입고 나갔는데 그렇게 춥지 않더라. 




    버스에서 내렸더니 정류장에 요런게 붙어있었다.

    뭔가 싶어 찾아봤더니 요런거였다. 쿵쾅쿵쾅....




    색깔 멋지네.

    SUV는 역시 주황색이 짱짱맨인듯.




    두둥~이태원 오피스에 간신히 도착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리고 새롭게 문을 연 일신빌딩 오피스로 출발...




    이태원 골목골목 구경하며 걸었더니 재밌더라.

    서현보다 볼거리가 많아서 좋았다. 




    두둥~일신빌딩 등장.




    차타고 지나가면서 이름 되게 신기하네 했던 사랑의 고기 ㅎㅎ.

    이렇게 앞을 지나가게 되는 날이 올줄이야. 언젠가 한번 먹으러 꼭 가봐야지.

    .자세히 보기




    새 오피스답게 멋지게 잘 꾸며놓았더라.

    애사심과 일에 대한 열정이 마구 피어났음 ㅎㅎ




    240만원 모자라서 못샀던 브롬튼도 있고.




    오래간만에 사람들도 만나고 오피스 구경도 하고 일 얘기도 좀 하다가 버스타고 서현으로 돌아왔다.

    간만에 서울 다녀왔더니 피곤하네... 




    끄적끄적.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