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 21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5 2015. 10. 21. 23:57

    주말에 자전거 끌고 나왔다가 기력이 없어서 멀리 못가고 그늘에서 쉬는 중.




    쥐둘기랑 자전거 영혼의 투샷.




    집으로 들어갈려다 공원쪽이 시끌시끌하길래 가봤더니 유치원 체육대회를 하고 있었다.

    애들하고 부모님들 우왕좌왕 하고 있더라 ㅎㅎ 그래서 먼발치에서 구경 좀 했다.




    팔도 요리조리 돌려보고.




    조기축구회 뻥축구 구경도 하고.




    뜻밖의 여정을 마치고 집으로 가는 길.




    밤과 땅콩을 까먹은 후 깊은 잠 속으로 빠져들었다.

    주말은 그렇게 잠과 함께 지나가버렸고....




    뽀빠이 문의 우유꿀호떡ㅎㅎ

     



    강남역에서 혼자 싱글벙글하며 방황하고 있던 낯익은 여인.




    이런건 누가 디자인 하는걸까.

    임팩트 끝내주네 ㅎㅎ




    와~역시 강남역은 다르네.




    앨범자켓 멋지게 잘 그렸네. 




    다음주면 이태원으로 떠나는 시완이(31세, 쿠웨이트)

    크....고생했다 시완아.....거기서도 더 고생하렴.....성공해서 우리 다시 꼭 만나자.




    무리수 커플.





    믹스커피 마시며 담배 한대 캬~

    하는 꿈을 꿨다.

















Designed by Tistory.